마케팅 끄적거림

주류 리뷰 1 - 캄파리(Campari) & SKYY 보드카 200ml 키트

워커홀릭 2022. 2. 23. 02:22

수입 주류 소비가 늘어나고, 소비자들이 다양한 술을 찾으면서 수입사들도 많아지고 이들이 들여오는 제품들의 라인업도 다양해졌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국내에 새롭게 수입되는 제품은 아니지만, 홍보하는 용량까지 다양화 되었다는 점에서 한가지 재밌는 포인트를 잡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캄파리SKYY 보드카 200ml입니다. 전국 편의점(GS, CU, 이마트24)에서 구매 가능한데 (SKYY 보드카는 GS만 가능) 코로나의 여파로 홈술과 혼술이 문화로 자리잡으면서 대용량이 아니라 소용량(200ml) 키트로 친숙하게 다가가려는 시도 같습니다. 새로운 주류를 도전해보려는 소비자에게 진입장벽을 낮추고, 집에서 간편하게 마실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부담을 줄이기 위한 타겟팅인 것 같네요!

 

트렌스베버리지에서 보내주신 오늘 제품의 사진입니다. 

 

캄파리는 1860년 밀라노에서 제작된 리큐르의 일종 (도수 - 25%)인데요, 150년 동안 1등 자리를 지켜왔는데, 코카콜라처럼 만드는 방법이 비밀로 전해진다고 합니다. 2022년 드링크 인터내셔널 리포트에서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는 설명을 보면 오랜 시간 롱런 하는데는 역시 제품력이... ㅋㅋ 원래 목적처럼 식전주처럼 마셔도 되지만 탄산수로 섞어 마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SKYY 보드카는 1992년 (저랑 동갑이네요 ㅎㅎ), 샌프란시스코에서 제작된 보드카입니다. 미국에서는 샌프란시스코 앞의 청정한 바다(ex. Pacific Mineral)와 관련된 브랜딩이 포인트인데, 한국에서는 '샌프란의 하늘'을 연상 시키려고 하는 것도 흥미롭네요. 병 색깔을 보면 사실 하늘보다는 저는 깊은 바다가 생각나긴 하거든요 ㅋㅋ

아무튼 이름 자체도 SKYY... 그냥 느낌만 낸 것이 아니라, 4단계 증류와 3단계 여과 과정을 거쳐서 불순물이 적다는 제품 특징으로도 연결되서 잘 어울리는 네이밍 같습니다 (그래서 숙취가 적다고!).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데일리샷을 참고하세요 :)

 

캄파리 (750ml, 32900원 - 데일리샷 기준)

 

캄파리, 데일리샷에서 픽업 주문해보세요!

 

dailyshot.page.link

Tasting Note 

Aroma - 오렌지 껍질, 복합적인, 허브 / Taste - 기분좋은 쌉싸름한 달콤함, 오렌지, 허브, 나무 뿌리 / Finish - 기분좋게 지속되는 허브향

 

 

SKYY 보드카 (750ml, 전용잔 세트 30900원 - 데일리샷 기준)

 

스카이 보드카 전용잔 2개 패키지, 데일리샷에서 픽업 주문해보세요!

 

dailyshot.page.link

Tasting Note

Aroma - 깔끔한 / Taste - 깔끔한 / Finish 부드러운

 

 

 

*본 포스팅은 트랜스 베버리지 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